상품 구성
아래와 같은 상품 구성으로 배송됩니다.

① 구매하신 유심 상품 

② 유심 사용설명서

③ 유심핀 + 유심 보관 홀더 : 유심 보관 홀더와 유심핀은 사은품으로 드립니다.

유의사항
떠나시기 전 이것만은 반드시 체크하세요!

① 데이터 로밍 : 데이터 로밍 ON 상태에서 사용하세요.

② 컨트리락 해제 : 아이폰, 해외직구폰 등의 경우 설정된 경우에는 통신사(114) 확인 후 해제해 주세요.

③ 휴대폰 보호서비스 해제 : 설정된 경우 반드시 미리 해제해 주세요

현지 도착 후 사용 방법
모든 기종이 사용 가능한 Trio (3-in-1) 유심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유심 교체 방법 (배터리 분리형/교체형)

■ 유심 교체 방법 (동영상으로 보기)

유심 교체 후 폰 켜기

 Android : 데이터로밍 동의 창이 뜨면 동의(확인) 누르고 데이터로밍 ON, 데이터 ON
iOS : 설정 > 셀룰러 > 셀룰러 데이터 ON, 데이터로밍 ON 하시고 15분 후 사용해 주세요. 안되면 2-3회 껐다가 켠 후 시도해 보세요.

데이터 접속이 안될 경우

사용설명서에 따라 수동 APN 설정 > 순서 대로 입력 후 저장 > 재부팅 후 사용하세요.


     안드로이드폰 APN 설정 방법

   


      iOS 아이폰 APN 설정 방법

취소 및 환불 규정 안내
  • 출국 하루 전 주문 건에 대하여 미리 취소하는 경우에는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 택배 수령의 경우 상품 반납 후 택배비용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개통된 유심은 환불 불가) 
  • 현지 민원으로 인한 환불은 어떤 경우에도 구입한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로밍비용, 현지유심구입비용, 교통비용, 손해배상비용 등) 
  • 현지에서 사용이 안된 경우 귀국 후 유심을 반납 후 당사에서 테스트/확인 후 환불금액을 책정합니다. 
  • 반납한 유심이 훼손되어 테스트가 불가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본인 휴대폰 설정 미숙, 휴대폰 스펙 미달, 현지 통신사 사정(점검, 천재지변 등)의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출국 전 컨트리락 해제, 유심보호서비스 해제, 데이터로밍차단 해제를 하지 않아 사용을 못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현지 통신사의 점검 및 기타 사유로 사용이 안될 경우 당사는 환불의 책임이 없습니다.
고객서비스 안내
현지에서 사용이 안되시면 와이파이 접속 후
카톡 플러스 친구 “심스퀘어” 으로도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한국시간) : 09시 – 22시

해외에서 연락을 주시지 않는 경우환불처리가 안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1577-4515 

업무시간 09:00 - 18:00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휴무)
  info@simsquare.kr


(주)프리텔레콤 
사업자번호 : 214-88-51159 | 대표이사 : 이석환
통신판매신고 : 2013-서울성동-0556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22길 37, 7층(성수동2가, 아크밸리)

Hosting by (주)아임웹

심스퀘어      (주)프리텔레콤
사업자번호 : 214-88-51159 | 통신판매신고 : 2013-서울성동-0556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22길 37, 7층(성수동2가, 아크밸리) 대표이사 : 이석환 

Hosting by (주)아임웹

고객만족센터     1577-4515 
업무시간 09:00 - 18:00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휴무)

  info@simsqua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