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

T-Mobile의 서비스 정책 변경으로 인하여 테더링을 사용하실 수 있지만 속도가 512kbps로 제한됩니다.

반드시 한국에서 출국 전 010번호로 인증 받고 가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미국 short-term prepaid 플랜 상 이전 전화번호가 우버에 등록되었을 가능성이 높아 인증을 받으실 수 없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심스퀘어와 제휴한 굿텔레콤 아톡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톡 회원 가입시 심스퀘어 프로모션 코드 ‘3489’을 입력하세요!

* 안드로이드폰 사용자 : 폰에서 설치하면서 직접 프로모션 코드 입력

* 아이폰 사용자 : PC웹에서 가입하면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

해외에서 착신만 받으시는 경우 "베이직"(2,200원)을 전화와 문자 발신이 필요하신 경우는 "트래블"(5,500원)을 지금 가입하세요.

아톡 설치/이용안내 바로가기

아톡 앱 설치하셔서 요금제 결제 후 받으신 070번호를 확인하고, 사용하시는 010번호를 본 070번호로 착신전환 신청하시고 출국하시면 됩니다. 통신사(114)에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셔서 가입하셔야 합니다.

<착신전환 설정 및 해제 방법 안내>

- KT : 

   1) 설정 :  * + 71 + 연결할 070번호 + 통화
   2) 해제 : * + 710 + 통화

- SKT : 

   1) 설정 :  * + 71 + 연결할 070번호 + 통화

   2) 해제 : * + 73 + 통화

- LGU+ : 앱스토어에서 "U+ 통화 도우미"  앱 설치 후,
   1)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가입

   2) "착신전환(통화와 문자)" 활성화 

   3) "착신전환 번호설정" 에 연결할 070 번호 등록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아래와 같이 LTE 사용 설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설정 > 연결 > 해외로밍 > 로밍환경설정 > LTE사용을 ON으로 수정 (LGU+향 갤럭시S8 기준으로 폰 기종/통신사별로 경로가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서비스 커버리지 맵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안됨으로 표시되는 지역은 데이터 서비스 제공이 안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세요.

https://www.att.com/maps/wireless-coverage.html

아래 사이트에서 서비스 커버리지 맵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안됨으로 표시되는 지역은 데이터 서비스 제공이 안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세요.

https://prepaid.t-mobile.com/coverage-map

5G 폰을 사용하시는 경우 모바일 네트워크 설정에 "5G 우선 모드"로 되어 있으면 해외 통신사 망에 접속이 안됩니다. "LTE 우선모드"로 설정을 변경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APN을 수동 설정하시면 데이터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이폰의 "설정" > "셀룰러" 메뉴로 들어갑니다.

2. "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 를 선택합니다. 

3. APN 값을 모두 "pp.vodafone.co.uk" 로 수정하여 저장 후 폰을 재부팅하여 데이터망에 접속합니다.
* wap.vodafone.co.uk 로 되어 있으면 안됩니다. 


미국 유심은 스마트폰(안드로이드 또는 아이폰)외의 디바이스 즉,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등과 같은 태블릿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1. 뒷편 포장을 뜯고 유심카드를 들추어 Activation key(개통 키)를 확인합니다.

2. 폰 웹브라우저에서 보다폰 호주 개통신청화면으로 접속합니다.

보다폰 호주 개통신청 바로가기

3. "Okay, let's get started" (지금 시작합니다) 버튼 클릭합니다.

4. U로 시작하는 15자리 Activation key를 입력하고 Continue

5. Vodafone 웹사이트에서 구매했는지에 No, I didn't로 답변합니다.

6. $40 Combo Plus 선택 상태에서 Continue

7. 가입정보 영문으로 입력하신 후 Continue 클릭하시면 개통요청됩니다.

* 가입정보 : 성별, 성함, 생년월일, 전화번호, 체류지 주소, 이메일 주소

8. 여권상 영문 성함, 여권번호, 여권만료일자를 입력합니다.

9. 사용하실 전화번호를 선택하고 선택사항 체크 후 이용약관에 동의하면 개통신청이 완료됩니다.

# 별첨 - 개통신청 안내 매뉴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1577-4515 

업무시간 09:00 - 19:00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휴무)
  info@simsquare.kr


(주)프리텔레콤 
사업자번호 : 214-88-51159 | 대표이사 : 이석환
통신판매신고 : 2013-서울성동-0556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22길 37, 7층(성수동2가, 아크밸리)

심스퀘어      (주)프리텔레콤
사업자번호 : 214-88-51159 | 통신판매신고 : 2013-서울성동-0556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22길 37, 7층(성수동2가, 아크밸리) 대표이사 : 이석환

고객만족센터     1577-4515 
업무시간 09:00 - 19:00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휴무)

  info@simsqua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