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

무료 와이파이에 접속하신 후 사파리/웹브라우저에서 www.unlockit.co.nz > Create APN > Country/Carrier(국가/통신사) 선택하시면 프로파일을 다운받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으면 재부팅을 하시고 데이터 접속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T-Mobile의 서비스 정책 변경으로 인하여 테더링을 사용하실 수 있지만 속도가 512kbps로 제한됩니다.

반드시 한국에서 출국 전 010번호로 인증 받고 가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미국 short-term prepaid 플랜 상 이전 전화번호가 우버에 등록되었을 가능성이 높아 인증을 받으실 수 없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심스퀘어와 제휴한 굿텔레콤 아톡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톡 회원 가입시 심스퀘어 프로모션 코드 ‘3489’ 를 입력하세요!

* 안드로이드폰 사용자 : 폰에서 설치하면서 직접 프로모션 코드 입력

* 아이폰 사용자 : PC웹 http://atalk.co.kr/support/download 에서 가입하면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
>>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시고 베이직 요금제 결제하신 분은 1,000원의 무료 충전금을 받으십니다.

 

해외에서 착신만 받으시는 경우 "베이직"(2,200원)을 전화와 문자 발신이 필요하신 경우는 "트래블"(5,500원)을 지금 가입하세요.

아톡 설치/이용안내 바로가기

아톡 앱 설치하셔서 요금제 결제 후 받으신 070번호를 확인하고, 사용하시는 010번호를 본 070번호로 착신전환 신청하시고 출국하시면 됩니다. 통신사(114)에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셔서 가입하셔야 합니다.

<착신전환 설정 및 해제 방법 안내>

- KT : 

   1) 설정 :  * + 71 + 연결할 070번호 + 통화
   2) 해제 : * + 710 + 통화

- SKT : 

   1) 설정 :  * + 71 + 연결할 070번호 + 통화

   2) 해제 : * + 73 + 통화

- LGU+ : 앱스토어에서 "U+ 통화 도우미"  앱 설치 후,
   1)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가입

   2) "착신전환(통화와 문자)" 활성화 

   3) "착신전환 번호설정" 에 연결할 070 번호 등록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아래와 같이 LTE 사용 설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설정 > 연결 > 해외로밍 > 로밍환경설정 > LTE사용을 ON으로 수정 (LGU+향 갤럭시S8 기준으로 폰 기종/통신사별로 경로가 다를 수 있습니다)


eSIM 사용방법 안내드립니다. 사용하시는 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현지에 도착하신 후 아이폰을 인터넷(와이파이 또는 이동통신망)에 연결한 상태에서 설정 > 셀룰러 > eSIM 추가 에 가셔서 보내드리는 QR코드를 스캔하여 eSIM 프로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QR코드 스캔이 안되시는 경우, 하단 "세부사항 직접 입력" 으로 진행해주세요.



eSIM 설정 방법 자세히 보기 (아이폰)



삼성 갤럭시

현지에 도착하신 후 갤럭시폰을 인터넷(와이파이 또는 이동통신망)에 연결한 상태에서 설정 > 연결 > SIM 카드 관리자 > 모바일 요금제 추가 > 통신사 QR 코드 스캔 에 가셔서 보내드리는 QR코드를 스캔하여 eSIM 프로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eSM 설정 방법 자세히 보기 (삼성 갤럭시)



eSIM 으로 사용 가능한 폰

아이폰 :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및 이후 모델 (iPhone XS, XS MAX, XR, iPhone 11, 11 Pro, 11 Pro Max, iPhone 12, 12 mini, 12 Pro, 12 Pro Max, iPhone 13, 13 mini, 13 Pro, 13 Pro Max, iPhone SE2 외)

삼성 : 갤럭시 Z 폴드4, 갤럭시 Z 플립4



H2O 유심에서 한국으로 전화 거는 방법입니다.

예) 010-1234-5678로 전화 거는 경우,

1) 1-213-808-6199

2) "뚜우~" 확인

3) 011-82-10-1234-5678 (잠시 기다리면 전화가 연결됩니다)

* 주의 : 한국전화를 누른 후 "통화" 버튼을 또 누르지 마세요!

아래 사이트에서 서비스 커버리지 맵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안됨으로 표시되는 지역은 데이터 서비스 제공이 안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세요.

https://www.att.com/maps/wireless-coverage.html

아래 사이트에서 서비스 커버리지 맵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안됨으로 표시되는 지역은 데이터 서비스 제공이 안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세요.

https://prepaid.t-mobile.com/coverage-map

5G 폰을 사용하시는 경우 모바일 네트워크 설정에 "5G 우선 모드"로 되어 있으면 해외 통신사 망에 접속이 안됩니다. "LTE 우선모드"로 설정을 변경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1577-4515 

업무시간 09:00 - 18:00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휴무)
  info@simsquare.kr


(주)프리텔레콤 
사업자번호 : 214-88-51159 | 대표이사 : 이석환
통신판매신고 : 2013-서울성동-0556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22길 37, 7층(성수동2가, 아크밸리)

Hosting by (주)아임웹

심스퀘어      (주)프리텔레콤
사업자번호 : 214-88-51159 | 통신판매신고 : 2013-서울성동-0556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22길 37, 7층(성수동2가, 아크밸리) 대표이사 : 이석환

Hosting by (주)아임웹

고객만족센터     1577-4515 
업무시간 09:00 - 18:00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휴무)

  info@simsqua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