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

5G 폰을 사용하시는 경우 모바일 네트워크 설정에 "5G 우선 모드"로 되어 있으면 해외 통신사 망에 접속이 안됩니다. "LTE 우선모드"로 설정을 변경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심스퀘어와 제휴한 굿텔레콤 아톡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톡 회원 가입시 심스퀘어 프로모션 코드 ‘3489’ 를 입력하세요!

* 안드로이드폰 사용자 : 폰에서 설치하면서 직접 프로모션 코드 입력

* 아이폰 사용자 : PC웹 http://atalk.co.kr/support/download 에서 가입하면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
>>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시고 베이직 요금제 결제하신 분은 1,000원의 무료 충전금을 받으십니다.

 

해외에서 착신만 받으시는 경우 "베이직"(2,200원)을 전화와 문자 발신이 필요하신 경우는 "트래블"(5,500원)을 지금 가입하세요.

아톡 설치/이용안내 바로가기

아톡 앱 설치하셔서 요금제 결제 후 받으신 070번호를 확인하고, 사용하시는 010번호를 본 070번호로 착신전환 신청하시고 출국하시면 됩니다. 통신사(114)에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셔서 가입하셔야 합니다.

<착신전환 설정 및 해제 방법 안내>

- KT : 

   1) 설정 :  * + 71 + 연결할 070번호 + 통화
   2) 해제 : * + 710 + 통화

- SKT : 

   1) 설정 :  * + 71 + 연결할 070번호 + 통화

   2) 해제 : * + 73 + 통화

- LGU+ : 앱스토어에서 "U+ 통화 도우미"  앱 설치 후,
   1)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가입

   2) "착신전환(통화와 문자)" 활성화 

   3) "착신전환 번호설정" 에 연결할 070 번호 등록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아래와 같이 LTE 사용 설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설정 > 연결 > 해외로밍 > 로밍환경설정 > LTE사용을 ON으로 수정 (LGU+향 갤럭시S8 기준으로 폰 기종/통신사별로 경로가 다를 수 있습니다)
예, 유심과 관계없이 폰 와이파이 기능은 한국과 똑같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폰을 2-3회 껐다 켜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폰이 2016년 이후 출시된 아이폰6, 갤럭시S7 이상이 아니시라면 구매하신 사이트 상품 상세설명에 있는 APN 정보를 수동으로 입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폰 : 설정 > 연결 > 모바일네트워크 > 액세스 포인트 이름 > 추가 > 액세스 포인트 편집 에서 진행하십시오. 아이폰의 경우 공항 내 무료 와이파이에 접속하신 후 사파리/웹브라우저에서 www.unlockit.co.nz > Create APN > Country/Carrier(국가/통신사) 선택하시면 프로파일을 다운받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된 전화번호, 사진, 카카오톡, 앱 등은 사용하시는 한국 유심과 관계없이 기기 자체에 저장되는 것이므로 해외 유심을 장착해도 지워지거나 변경되지 않습니다.
2016년 이전 국내 출시된 폰은 지원하지 못합니다. 갤럭시S7/아이폰6/V20 이후 모델부터는 해외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므로 4G LTE 속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 설명에 지원되는 것으로 표시되면 문제 없습니다. 단, 해외 통신사망을 이용하는 것이므로 하루 사용량이 일반 소비자 사용량을 초과한다고 판단하면 통신사 자체적으로 속도를 낮추거나 데이터망 제한을 걸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폰을 2-3회 껐다 켜보시고 안되시면 다음과 같이 액세스포인트(APN)를 설정되어 있는 지 확인해 보시며 

필요한 경우 수동으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름 :  3 

- APN :  three.co.uk


* APN 확인/설정 경로 

     - 안드로이드폰 : 설정 > 연결 > 모바일네트워크 > 액세스포인트 > APN값 설정

     - 아이폰 : 설정 > 셀룰러 > 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 > APN값 설정

공공 와이파이에 접속하신 후 다음 웹사이트에서 카드 결제하시면 충전 가능합니다. 

Three 데이터 추가 구매 바로가기

* 클릭해서 연결 안되실 경우 웹 브라우저에서 아래 웹 주소를 입력하세요.

https://www.three.co.uk/Web_top_up


고객만족센터     1577-4515 

업무시간 09:00 - 19:00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휴무)
  info@simsquare.kr


(주)프리텔레콤 
사업자번호 : 214-88-51159 | 대표이사 : 이석환
통신판매신고 : 2013-서울성동-0556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22길 37, 7층(성수동2가, 아크밸리)

심스퀘어      (주)프리텔레콤
사업자번호 : 214-88-51159 | 통신판매신고 : 2013-서울성동-0556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22길 37, 7층(성수동2가, 아크밸리) 대표이사 : 이석환

고객만족센터     1577-4515 
업무시간 09:00 - 19:00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휴무)

  info@simsquare.kr